본문 바로가기
회복세안법 QnA

눈이 너무 작아서 고민입니다.

by impretty 관리자 2023. 6. 8.

(이 글은 네이버 지식인에서 어떤 분의 질문에 답변하는 중 질문자가 다른 답변을 선택하는 바람에 미처 게시하지 못한 글을 그대로 복붙한 것입니다.)

 

질문자: 눈이 너무 작아서 고민입니다. (사진 있었음)

 

글심 답변

 

안녕하세요. 쌍꺼풀 수술을 하시길 바래요.

(너무 빨리 '본론'부터 말해서 죄송합니다.)
요즘 미용성형은 많이들 하니까, 괘념치 마시고 병원을 알아보세요.

주의해야 할 것은,
병원에서는 눈 말고 다른 부위도 "하자"면서 님 마음을 흔들 수 있다는 거.
그럴 때 단호해지세요.
공손하게, "눈만 하겠습니다"라고 말씀하세요.

님은 쌍꺼풀에 앞트임 살짝... 이 정도면 충분할 것 같아요.
쌍꺼풀 외에 다른 부분은 안 했으면 좋겠어요.
전체 얼굴을 보지도 않은 채, 왜 제가 이런 말을 하느냐 하면,
제가 아주 약간 '전문가'이기도 하거든요.

최근에 제가 책을 하나 썼어요.
책 제목이 『잘 씻어서 예뻐지는 회복세안법』인데,
얼굴 생김새는 의외로 쉽게 변하며 올바른 방법으로 씻고 닦으며 상당 부분 개선될 수 있다
는 내용이 들어 있어요.

저는 미용 전문가도 아니고, 의사도 아니예요.
그럼에도 제가 이 책을 쓰게 된 것은, 순전히 제 딸아이 때문입니다.
딸아이가 이제 막 중학생이 되어 외모에 대한 고민이 폭증했거든요.
딸아이한테 "제대로 씻는 법"을 가르치다가,
그 내용이 점점 불어나서 이 책이 되었던 거죠.

때로는 전문가가 말하는 지식 보다,
부모가 '나에게만' 알려주는 지식이 진실에 더 가까울 때가 있어요.
이 책에는 제가 딸아이한테 가르쳐준 내용 그대로가 실려 있어요.
이 책은 님에게 큰 도움이 될 겁니다.

저는 사람들이 성형을 좀 덜했으면 좋겠어요.
자기관리로 커버할 수 없는 부분 딱 한 군데만 성형을 하고,
나머지는 스스로 개선했으면 좋겠어요.

방법이 없다면 모르겠는데, 방법이 있거든요.
『잘 씻어서 예뻐지는 회복세안법』을 읽고, 익히고 그러다 보면,
경우에 따라, 아예 성형 자체를 안하게 될 수도 있어요.

님도 눈 성형 전에 이 책부터 구해서 읽어보세요.

 

책소개 바로가기 클릭

 

이 이미지는 글 내용과 관련 없습니다. edited by 레오나르도AI